The best Side of https://www.handple.biz

영업진(박스) : 룸 업종에서 영업과 티를 관리하는 모든 직책들을 묶어서 영업진 혹은 박스라고 부른다.

 현직 혹은 전직 핸플녀로 아가씨들에게 기술이나 노하우를 전수해 주면서 관리하는 베테랑급 아가씨.

빽보지 : 털이 거의 없거나 전혀 없는 보지. 핸플계에서는 매우 귀함. 이런 보지를 소유한 아가씨에게 서비스 받을 시 운수 대통한다는 미신이 있음.

손님을 감다, 감아서 나간다 : 손님을 가게나 사무실이 아니라 외부에서 개인으로 만난다는 뜻이다. 업주들은 보통 손님이 가게로 와야 자신이 돈을 벌 수 있기 때문에, 손님을 감는 아가씨들을 싫어한다.

아마도 여자들이 가장 심하게 심적인 고통을 느끼는 것 중 하나가 변태들일 것이다. 실제 거의 대부분의 핸플업소 여성들이 ‘변태를 만나봤다’고 고백한다. 상당수의 남성들이 핸플업소에서는 자신만의 ‘독특한(?)’ 성적 취향을 드러내며 기이한 성적 욕구를 충족시키려고 하는 것으로 추측되고 있다. 한 여성의 경험담을 들어보자. “사실 핸플 업소에 있다 보면 별의 별 남자들을 다 만나고 정말이지 세상에서 못해볼 경험까지 다하게 된다. 그 중에서도 가장 심한 건 ‘아빠놀이’를 하자는 부류다. 자신에게 ‘아빠’라고 불러달라고 하는 것이다.

립카페의 등장으로 기세가 좀 죽었지만, 좀 비싸도 더 많은 서비스를 기대한다는 고객들 덕에 여전히 뿌리깊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듯 하다.

에이스 : 인물이나 몸매가 제일 좋다거나 지명 손님이 제일 많은 아가씨의 통칭. 업소마다 에이스의 영향력은 매출에 직간접적으로 상당한 영향력을 미치므로 업소에서는 에이스를 핸플사이트 키우는 데 주력하기도 한다. [파생어 : 준에이스, 에이스 대우]

티팬티 : 뒤가 얇은 헝겊 줄로 된 팬티를 지칭함. 업계의 최초 공식 티팬티 서비스는 학동 오렌지로 기록되며 당시 학동 오렌지의 매니저였던 유리양이 착안한 서비스.

고름(을 짜다) : 성노동자보단 웨이터들이 주로 쓰는 용어로, 손님이 웨이터나 영업진이나 아가씨를 못살게 구는 것을 말한다. 한마디로 말진상을 부리는거다.

건전마사지의 줄인말 보통 마사지를 해주고 핸플로 마무리하는것이 핸플 기본 업소마다,하드,립서비스,올탈.등.. 각종 수위가 추가됨

(립카페) [강남-스토리](키스방) [천호-엘르](립카페) [강남-비엔나](핸플) [신촌-아레나](립카페) [안산-유비]

책잡히다 : 업소나 사무실에서 마이킹을 빌린다거나 해서 약점을 핸플사이트 잡혔다는 뜻이다.

샤워 서비스 : 샤워시 아가씨가 옷 입은 상태에서 들어와 손님의 자지와 엉덩이를 씻어 주는 서비스. 몇몇 업소에서는 남녀가 같이 홀딱 벗고 샤워하는 서비스를 메뉴에 넣기도 함.

성노동자의 핸플 삶을 증진하는 것이 어떻게 페미니즘과 연결되는지를 알고 싶다면 성노동 문서 참고.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